이 커플 '예쁘다'

time:2024-11-14 14:25:46 author: admin source: 한효주 갤러리

1697년 호주에서 까만 깃털의 블랙 스완(Black Swan)이 나타나며 통념이 깨졌다.

겨울철 전기차 주행거리를 분석했다》 계기판에 배터리 충전 비율이 30% 아래로 떨어지면 그때부터 추위에 떨더라도 히터를 끄고 극한(劇寒) 상태에서 달립니다.이는 전주(前週) 같은 기간(영상 6.

이 커플 '예쁘다'

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.이 시기 배터리 문제로 손해보험사 자동차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한 건수도 급증했다.● 겨울철 ‘성능 좋은 차 알아보니 저온 주행 성능은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판단 기준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.

이 커플 '예쁘다'

저온일 때 줄어드는 주행거리를 상온 대비 비율로 나타내면 평균 21%로 나타났다.하지만 한겨울에도 주행거리가 거의 줄지 않는 전기차도 있다.

이 커플 '예쁘다'

제조사들도 전기차의 저온 주행 성능 향상에 공력을 기울이는 분위기다.

그만큼 겨울철 주행 성능 감소는 전기차 소유주에겐 걱정을 넘어 공포를 자아내는 중대한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.저온일 때 줄어드는 주행거리를 상온 대비 비율로 나타내면 평균 21%로 나타났다.

전기차의 저온 주행거리는 상온 때보다 평균 20% 이상 떨어지기 때문.이에 스펙터처럼 출력이 높은 공조 장치가 적용되고 차체가 큰 전기차일수록 통상 수치 집계에서 손해를 볼 수밖에 없다.

전문가들은 온도가 10도씩 내려갈 때마다 배터리 성능이 통상 10% 가까이 떨어진다고 본다.운전자 안전과 직결된 이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에서다.